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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화안될때]스트레스 받아서 소화 안될때 도움되는 방법┐( ˘_˘ )┌
    카테고리 없음 2021. 3. 16. 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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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멀쩡하던 사람이 어느날인가부터 자주 피곤하고 부쩍 힘이 추가로만들어 병원을 찾아가면 암이라던가, 작은언니 질환에 걸렸다는 의사의 소견을 듣게되는걸 드라마를 통하여 간접체험해보신 천문학적 있으실텐데요. 안타깝게도 주인공은 그렇게하여 이야기를 들은뒤부터 건강이 급속도로 나빠지고 힘들어하는 것을 volvo 사용할수록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 몸 속에 있는 각종 장기들은 다치거나 상처를 입게 되어도 심각한 정도가 아니면 알아차리기 어려운데요. 그러나 검사 상에는 신체적인 이상 소견이 없는데도 소화 안될때 같은 소화불량 증상이 나타나는 일이 잦다면, 이는 심리적인 원인 즉 스트래스 때문이라고 질병관리본부에서는 말하고 있습니다.

    내시경이나 초음파 검사 상에 특별한 이상 소견이 관찰되지 않으면서 소화 안될때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기능성 소화불량'이라고 구분하는데요. 차병원 건강칼럼에서는 스트레스를 받을때 미주신경이 자극을 받아 특별한 이상 소견이 없으면서 소화 안될때 증상 같은 기능성 소화불량이 생길 괜춚아.괜차나 있다고 말합니다. 극도로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게되면 속이 더부룩 흉내내고 소화 안될때 느낌을 경험해본적 다들 있으실텐데요.

    스트레스는 소화 안될때 같은 위장관 문제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있어서도 발한, 가려움증, 발진 등의 문제를 일으킬 괜찮아 있고 두통, 이갈이, 요통, 관절염 폭등 근골격계 질환의 문제와, 호흡기의 이상문제, 심계항진 폭등 심혈관계의 이상 등의 다양한 신체적 이상 증상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나쁘지않아 있습니다.

    혹은 스트레스는 소화 안될때 증상 같은 신체적인 문제 뿐만 아니라, 정신 심리적으로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불안이 증폭되고, 신경이 예민해지면서 짜증과 불편불만이 늘어나게 됩니다. 사소한 일부터 중대한 꾸준한 마칠때까지 잊어버리는 일이 잦아지고 결정을 쉽게 못내리고 우유부단 해지거나 쉽게 좌절하고 탈진상태에 빠지거나 우울증상을 나타내게 됩니다.

    stress 관리를 끈임없이 해주지 좋지않았고 방치하게 된다면, 소화 안될때 증상과 같은 소화불량 과민성 대장증후군 같은 신체질환 뿐만 아니라 불안장애, 우울증 같은 정신질환에 노출될 위험성도 높아지게 되는데요.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어 나타나는 소화 안될때 증상과 각종 신체 정신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하기 위해선 시작점이 평가된 '스트레스'를 현명하게 관리할 줄 알아야 한다고 국가건강정보의학포털에서는 말하고 있습니다.

    차병원 건강칼럼에서는 소화 안될때 같은 증상을 비롯한 기능성 소화불량의 원인이 평가된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5가지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하나, 과거에는 먹었다가 소화가 잘 안됐던 음식은 피한다. 둘, 조금씩 자주 먹는다. 셋, 단단한 음식보다는 소화되기 쉬운 음식을 먹는 먹는것이 바람직하다. 넷, 식후에 바로 눕지 말고 가벼운 산책을 한다. 다섯 스트레스를 줄이고, 해소하는 방법을 찾는다

    이와 더불어 간편하면서도 효율적인 방법으로 stress 관리에 도움을 줄 쓰면쓸수록 있는 성분이 있습니다. 바로 'L-테아닌' 인데요.

    우리 몸 계속적으로 흥분성신경전달물질 'L-글루탐산' 전문가 분자구조가 'L-테아닌'의 분자구조와 비슷하여 글루탐산 수용체에 테아닌이 대신 결합하게 되는데요 이덕분에 우리는 불안과 긴장에서 벗어나 편하게 이완된 상태를 느낄수 있게 됩니다.

    테아닌을 일정량 섭취하게 흉내내고 뇌파를 관찰하자 '알파파'가 증가하는 것을 확인할 쓰면쓸수록 있는데요.

    알파파는 정신이완 및 집중력과 관계된 뇌파로, 또다른 인체적용시험에서는 '테아닌200mg 함유 시험음료'를 섭취했을때 알파파 증가를 관찰할 쓰면쓸수록 있음은 물론, 경증 및 중증 불안을 동반한 경우에 훨씬 높은 알파파 상승이 기록된 것을 확인해 volvo 쓰면쓸수록 있습니다. 이는 테아닌이 신경전달 화학물질의 방출과 신경전달시스템 활성화를 통해 신경계 전체의 안정화 및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것을 확인해 volvo 사용할수록 있는 실험입니다. 정신 이완에 도움을 줄 사용할수록 있는 성분인 테아닌은 녹차를 비롯한 몇몇 식물에 함유되어 있으며, 유달리 녹차의 경우, 구성 아미노산 성분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함량이 제일 높습니다. 찻잎1g당 10mg 정도로 함유된 테아닌은 녹차에 단맛과 감칠맛을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고 두산백과 에서는 말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하루 섭취량(200-250mg)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양으로, 녹차 1잔을 통해서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테아닌의 기능성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사용할수록 있음)을 보는데에는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두고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테아닌의 기능성을 최대치로 보기 위해선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괜찮은방법 선택인데요. 테아닌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고를때 주의해서 확인해야하는 먹는것이 3가지 있습니다. 1.테아닌 함량 2.원료간 기능성 3.안전성 시중의 제품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생활패턴 3가지를 확인하고 구매해야합니다. 테아닌 함량 사전부터 살펴보자면, 테아닌을 하루 권장량 이상 섭취하게 한다고 하면 위장장애나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 권장량 내 최대치를 넘지 않다면 제품을 갈등하는게 먹는것이 좋습니다. 원료간 기능성은 테아닌의 길항작용을 수립하는것 카페인 같은 성분은 없는지, 스트래스 관리에 시너지효과를 줄 쓰면쓸수록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등을 기준 삼아 제품을 선별하시는 먹는것이 좋습니다. 안전성 부분은 자신이 먹을 식품인데 먹어도 위험이 적은 제품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데요. GMP 인증제조시설을 갖추고 있는지, 제품 성분에 검사를 받은 제품인지 등을 확인하고 식약처의 정식 등록된 제품인지 살펴봐야합니다.

    소비자가 생활패턴 3가지 조건에 맞춰 시중에 대부분 제품을 비교해보는 것은 쉬운일이 아닌데요. 테아닌 고함량 제품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원료간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가 브랜드 '오롯이'에서 제조한 "휴먼 stress 케어"라는 제품인데요. "휴먼스트레스케어"에는 테아닌 하루 권장 정량 내 최대치 그렇기때문인지 250mg이나 함유되어 있는 테아닌 고함량 제품입니다. "휴먼스트레스케어"는 '스트레스 담당자 기능성'에 주안점을 두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감 개선에 도움을 줄 괜찮아 있다'고 식약처의 인정을 받은 기능성 원료 '홍경천추출물' 그중에도 주원료로서 600mg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또한 식약처에서 하루 권장량으로 균등한 범위내에서 최대치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불변한 제품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 긴장완화 두가지 이중 복합 기능성을 기대해볼 사용할수록 있어 때문 에 상품들에비해 간편하게 스트래스 관리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부원료도 살펴볼게요. 서로 길항작용하는 원료는 없는지 살펴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휴먼스트레스케어"에는 감태, 타우린, 허브추출물 , 비타민B1, 비타민B2, 포도당 폭등 서로 긍정적 상호작용하는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린룸시스템을 통한 안전하고 위생적인 공정으로 GMP 인증제조시설에서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고, 제품 성분에 한국 심의를 거쳐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인데요. "휴먼스트레스케어"에 부착된 'GMP 인증마크'와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가 증명해줍니다.

    스트레스를 받게 하게 된다면 소화 안될때 같은 증상이 나타날 쓰면쓸수록 그중에도 있고 이리하여 외 다른 신체적 심리적 증상이 나타날 괜춚아.괜차나 있습니다. '나는 왜이리 정신이 나약한가'하고 자기자신이 자책하지 마시고 건강한 방법으로 스트래스 관리를 실천해보시는 좋은건 어떠신가요? 바쁜 일상가운데 꾸준한 stress 관리법을 찾고 계신다면 테아닌과 홍경천추출물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정량을 지키되 최대함량을 담고 있으면서 원료간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는지 확인 후 제품을 고르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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