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화잘되는음식]소화잘되는음식 지압( ᵅั ᴈ ᵅั;)~♬
    카테고리 없음 2021. 3. 15. 16:42
    반응형

     

    소화가 잘 평가된 사람이 부러운 적이 참으로 많습니다 저는 소화력이 굉장히 약한 사람이라 자주 체하고 속이 더부룩한 경험을 자주 수립하는것 편인데요 혹시 위에 뭔가 이상이 있나 싶어서 내시경을 받아보니 다행스럽게 아무런 이상이 없다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stress 폭등 심리적인 이유가 큰것 같습니다.일반식이 아니라 소화잘되는음식을 챙겨 먹으면 그나마 좀 낫구요 소화잘되는지압도 종종 해주면 안해주는것 보단 해주는게 아무래도 조금 낫긴 하더라구요 제일 좋은건... 과식안하고 스트래스 반갑습니다 받고 먹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무(나복)대체로 소화력을 높여주는 식재료들은 땅속에서 자라나는것들이라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이리하여 그중에도 무를 꼽아볼 쓰면쓸수록 있겠는데요 뭉친걸 풀어주는 작용을 생각하며 근수부위 즉 무의 머리 부분에는 밀가루 등에 있는 독성을 해소시켜주어 소화를 잘 시켜줍니다 고기를 먹을때 쌈무를 먹는것도 소화를 잘 되게 대동소이하기 위함입니다 무로 무엇을 해보면 먹으면 좋을까 생각해보면 무채나물(무생채)이 많이 떠올리실것 같구요.저는 무밥을 종종 해먹습니다 무껍질을 벗겨서 물에 30분 가량 담궈 불린 후 밥솥 밑에 깔고 그렇게하여 위에다가 쌀을 부어 이런식 방법으로 먹곤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양념장은 그냥 고추가루 양념장 만들어서 비벼 먹는데 확실히 먹고 늘면서 속이 편한 느낌이 듭니다.

    생강음식이라고 하기엔 애매하고 향신료이지만 우리나라에선 음식재료로 쓰이기도 하죠 소화를 시켜주는데 으뜸이라 시작해야할지도 괜찮아 있을정도로 과도한 좋았던방법 효과를 기대할 괜찮아 있어요 특히나 저처럼 소화장애가 심각한경우 분들이라면 강추하는데요 어떠한 한의사분은 하루이틀 먹고 끝나는게 아니라 평생 먹는걸 권하더군요.소화잘되는음식의 특징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요 생강을 그렇기때문인지 권하는데요 차로 끓여 마시면 위와 액기스 사이가 따끈따끈해지면서 눈 녹듯 답답하게 뭉쳐 있는게 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코등이 땀이 살짝 늘면서 몸이 한결 가벼워집니다.

    강황색깔이 노란색을 띄고 있어요 카페 아시죠? 주재료입니다 그렇다고해서 카레를 위해선 드시라는 말은 아니구요 이거 먹음 오히려 소화 안된다는 대다수 생각해봤더니 많습니다 다양한 음식재료 가운데서 강황을 꼽는 이유는 커큐민 이다라고 수립하는것 물질이 있는데 항암에도 좋고 숙취 등에 좋지만 위의 염증을 줄여주고 속이 쓰린것을 완화해주며 소화를 도와줍니다.사실 음식으로 위해선 먹긴 어렵고 가루 같은거 사다가 물이나 우유, 두유, 요거트 등에 태워서 마셔주면 도움이 되실 사용할수록 있습니다.소화잘되는 지압 - 2가지

    소화가 안되었을때 제일 많이 수립하는것 행동이 지압을 하는것입니다 많이 알아야 있는 지점이 들어가있지만 오늘하루도 알려드릴곳은 모르는 분들이 생각해봤더니 많으실것 같은데요 손바닥을 예로 엄지손가락 쪽으로 위해선 4군데에 점을 찍어놨습니다 거기를 아프지 않을때까지 누르는겁니다.

    손에다가 지압을 많이 하시는데 의외로 효과가 좋은곳이 복부에 있는 보관하도록 지점입니다 손가락으로 누르면 통증이 올겁니다 그렇다는것은 뭉쳐 있다는 의미이니 안아플때까지 지압을 해주세요 그럼 속이 좀 내려가는 느낌을 받으실겁니다 손가락으로 했을때 힘이 들거나 약하다고 했다면 패트병의 둥근 부위로 지압해주는것도 심한 좋았던방법 방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